안전한 단기알바 업소 목록

여성알바란, 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업종을 말합니다. 직종 특성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밤알바는 비교적 특수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을 것이며, 유흥업소에서 업무를 해보지 않은 언니들은 밤알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지닌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평법한 회사와는 일의 특성이 완전히 다르고, 업무의 시간대도 다른 데다 손님들의 특성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게 알바가 처음인 언니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이 바닥의 대한 정보를 듣고 본인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속성들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됩니다.

이지알바


세상에는 어떤 일을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여느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고민은 있기 마련이며, 서비스직 역시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야만 하는 보통 회사는 그 나름의 고충이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알바 또한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업소알바는 손님을 상대하며 고객의 비위를 맞추는 일이 거의 90% 이상입니다. 하지만 꼭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며, 가게에 따라 언니들을 평가하는 방식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즉, 사대가 맞는 업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편안히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소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손님의 퀄리티 또한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알맞은 가게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잇습니다.

여성유흥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색안경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활보하면 화려한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화장한 언니들이 걸어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평범한 언니들과 전혀 다르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업종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일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누구도 몰라볼 수 있을 정도일 것 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여느 일반적인 여성과 크게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언니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의 이유로 일하는 것에 고민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고민 보다는 자신이 어떻게 해야 고객에게 더 인기가 많고 감각있는 프로 정신을 지닐 수 있는지에 더 많은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고소득알바를 시작하는 많은 이유중에 가장 많은 계기는 바로 금전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계속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둔화로 인해, 삶이 더욱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수익을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 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룸싸롱 알바 단기적인 시간에 많은 페이를 얻기 위해 여성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가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기본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일 하게 된다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페이는 사람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평범한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급여를 짧은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업소알바를 시작하게 된다고 볼 수 잇습니다.

요즘에는 언니들의 시급 또는 티씨의 상승으로 예전보다 더 높은 급여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 5년에서 10년 동안 언니들의 급여 상승폭이 크게 인상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세계 금리 및 국내의 물가 상승으로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챙겨주는 업소가 보이기 시작하였고, 이한 흐름은 모든 업소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언니들이 여성알바에 더 몰리게 되었고, 그 만큼 언니들만의 본인 능력이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언니라고 해도 강남의 경우, 외국인 접대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외국어가 능통한 언니를 조금 더 선호 한다거나, 분위기가 활달하여, 손님들과 좋은 느낌을 연출하게 된다면 가게에서는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챙겨 주면서라도 함께 일하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본인마다 자기 개발과 업계 환경의 패턴을 잘 파악한다면 보다 많은 페이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